코코데일리

아델의 친부를 주장하는 터키뮤지션? DNA검사 요청 본문

시사투자정보

아델의 친부를 주장하는 터키뮤지션? DNA검사 요청

코코의 Daily life 2017. 1. 26. 15:17

아델의 친부를 주장하는 터키뮤지션? DNA검사 요청



이번에 전할 소식은 아주 재미있는 소식이네요


한 터키 뮤지션이 자신이 아델의 친부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25일 영국 더선은 메멧 마사르(52)라는 이름의 터키 뮤지션이 '아델이 자신의 딸이라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는 보도를 했습니다.

메멧 아사르는 DNA대조를 요청하고 있다는군요. 

(사진출처 - 구글 플러스)



정말 사실인걸까요? DNA 테스트까지 요청하는거 보면 그냥 장난으로 하는거 같진 않는데 말이죠..


메멧 마사르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할 당시 아델의 모친인 페니 애드킨스를 만나 2주 동안 사랑에 빠졌었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그는 페니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보드룸과 파묵칼레를 투어를 했었다며 그녀는 자신을 간호사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당시 서로를 좋아했으며, 2주간 함께 했다는군요. 


그리고 그녀(페니 애드킨스)는 휴가를 연장해 1개월을 더 머물다 영국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당시 보드룸에서 1개월을 더 머물렀는데, 영국으로 떠날 때 같이 가자고 했지만 메멧 마사르는 보드룸에 살고 싶어 함께 떠나지 않았다는 군요


페니 애드킨스가 돌아간 후 메멧 마사르는 몇 차례 전화 통화를 했지만 길게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국제 전화 비용이 너무 비싸 연락이 끊겼다고 얘기하네요.. 하하 


그리고는 당시 함께 한 시간이 아델이 태어난 시기와 겹친다며 아델의 아버지로 알려진 마크 에반스가 아닌 자신이 아델의 친부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얘기를 들어보면 당시 잠깐 .. 아주 잠깐의 로맨스가 있긴 한거 같지만 아델의 아버지가 되고 싶어하는 걸로 들리네요

(물론, 저 주장이 사실일 수도 있겠지만요..ㅎㅎ)



아델 측에서는 '말도 안된다, 완전히 거짓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해프닝으로 끝날거 같네요 




워낙 아델이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가수이다 보니 

별의 별 일들이 생기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도 엄청 좋아하는 가수인데

이 참에 아델 노래나 들으러 가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