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부산 광안리서 공식 촬영하는 블랙팬서(마더랜드) 본문

시사투자정보

부산 광안리서 공식 촬영하는 블랙팬서(마더랜드)

코코의 Daily life 2017. 1. 31. 22:36


부산 광안리서 공식 촬영하는 블랙팬서 (마더랜드)







마블의 기대작 '블랙팬서'가 어벤져스 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이어 국내에서 촬영된다고 하네요~



이번 촬영지는 부산이라고 하는군요!





부산시는 1월 3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125개국에서 동시 상영되는 블록버스터 슈퍼히어로물 할리우드 영화 '마더랜드'의 부산 촬영일정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마더랜드'는 마블 '블랙팬서'의 워킹 타이틀이라고 하는군요~ 

워킹 타이틀이란 영화의 제목이 결정되기 전 잠정적인 프로젝트 명을 뜻한다고 하네요! 














부산시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블랙팬서'는 3월 즈음 광안리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해요~ 

대규모 추격신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50여대의 차량과 700명이 넘는 인원이 투입되는 대규모 자동차 추격신이라고 해요~ 


헬리콥터까지 등장한다고 하니 정말 대규모의 촬영이 될 것 같네요... 가서 보고 싶네요 정말..ㅎㅎ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와칸다라는 가상의 아프리카 국가는 희귀 금속인 비브라늄이 매장되어 있는 곳으로 이를 통해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된 나라에요~ 


시빌워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빌워에서 블랙팬서가 입은 검은 수트가 모두 비브라늄으로 되어있죠! 그래서 헬기가 위에서 미사일 쏴대도 끄떡없이 시크하게 쳐다보기만 한다는...ㅋㅋ











앞서 마블이 '블랙팬서'를 어벤져스에 이어 한국에서 촬영한다고 공식 발표했을 때에도 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그 중 한곳은 부산 광안리라고 

하니 무척 기대되네요


정말 저 촬영일 맞춰서 광안리 가봐야겠어요 ㅎㅎ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에서 처음 등장한 블랙팬서는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죠! 2017년의 기대작인 만큼 이번 국내 촬영 역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거라 생각하네요












2018년 2월에 개봉 예정인 블랙팬서 , 영화 속의 국내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네요

개봉이 벌써 기다려 집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