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체인스모커스 , 2인조 프로듀서 곡 추천 Closer, Paris 본문

시사투자정보

체인스모커스 , 2인조 프로듀서 곡 추천 Closer, Paris

코코의 Daily life 2017. 2. 16. 11:44

체인스모커스 , 2인조 프로듀서 곡 추천 Closer, Paris








오늘은 2인조 프로듀싱 그룹, 체인스모커스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앤드류 테가트, 알렉스 폴 2인조로 구성된 이 그룹은 2014년 #selfie 라는 싱글 앨범으로 데뷔한 이래로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국내 팬들에게는 Hasley가 피처링한 "Closer"라는 곡으로 유명하죠.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헐시(halsey)가 피처링한 이 곡은 체인스모커스를 전 세계적으로 더더욱 알리는데 큰 일조를 하죠. 일렉트릭 장르의 곡이지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만큼 가볍고 대중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지닌 이 곡은 빌보트 차트에서 무려 1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메가 히트를 칩니다. Closer 이전에도 Don't let me down 등 여러 곡의 히트를 쳤지만 Closer를 기점으로 전 세계적으로 Chainsmokers의 위상이 한층 높아진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 아닐까 해요.







이 노래는 보컬이 정말 잘 어우러지는 곡인데요. 특히, 헐시의 피처링이 잔잔한 노래에 강렬함을 더해줘서 더욱 노래를 풍성하게 만든게 아닐까 싶어요. 저도 최근들어 이 노래만 계속 듣고 있네요. 












다음으로 Chainsmokers의 곡 중 추천하고 싶은 Paris입니다. 









앞선 Closer 보다는 좀 더 잔잔한 감성의 곡인데요. 아주 세련된 EDM곡으로 여성 보컬 Emily Warren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에요. 몽환적인 분위기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에요.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 곡 역시 출시되자마자 굉장히 좋은 반응을 이끌었었죠.






EDM이라는 장르를 대중적으로 잘 풀어내고 있는 Chainsmokers. 

최근, 그래미 어워드에서 2017 59회 최우수 댄스 리코딩 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죠. 앞으로의 활동 역시 기대가 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