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Halsey 개성 강한 걸시크 팝스타 본문

시사투자정보

Halsey 개성 강한 걸시크 팝스타

코코의 Daily life 2017. 7. 2. 23:27




안녕하세요 코코데일리에요

오늘은 걸시크로 유명한 

팝스타 Halsey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 해요

한국 발음으론

할시? 홀시? 헐시? 등

으로 불리는 듯 해요 ㅋ





개인적으로 Halsey의 

엄청난 팬이기도 한데요

강렬한 스타일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아름다운 목소리와 

좋은 음악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halsey의 패션 스타일 자체도

좋아해요 ㅎㅎ 

본인의 개성을 자신감있게

드러내는 모습 자체가

멋있고 섹시한거 같아요~!





가수가 가장 멋있고 예쁠 때는

역시 공연을 하고 있을 때 겠죠?

과감한 퍼포먼스로도 

유명한 halsey는 

아마 우리에게는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Closer

 에 피쳐링 한 여가수로 

많이 익숙할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이 공연 영상을 유튜브로

보면서 halsey의 매력에

빠졌다는....ㅎㅎ

목소리, 태도, 표정

너무 당당해서 좋아요 정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장 halsey의 곡은

Colors에요

몽환적인 목소리랑

곡의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진짜 무한반복!ㅋㅋ





그리고 최근 새로 나온

Now or never도 정말

너무 좋아요 ㅎㅎ

정말 팬이라 

더더욱 많이 알려지고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Now or never의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도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번 시간나시면 확인해보세요ㅎ

이상 제가 최애하는

여자 팝가수 Halsey에 대해

얘기 해봤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