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캡틴 마블 최초의 여성 히어로 기대작! 본문

시사투자정보

캡틴 마블 최초의 여성 히어로 기대작!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1. 18:4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기대작

최초의 여성히어로

캡틴 마블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DC코믹스의 영화 

원더우먼의 

성공 이후 

마블에서도 

좀 더 신경을쓰며

제작에 임하고 있다는

캡틴 마블 ! 





주인공 역으로 

브리라슨이 낙점되고

현재 많은 

이야기거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최근 들려오는 소식으로는

사무엘 잭슨의 닉 퓨리가

캡틴 마블에서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이후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페이즈 3로 

넘어가며 

많은 신작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얼마전 개봉을 했고

뒤이어 블랙팬서, 

캡틴 마블 등이

차례대로 대기중이랍니다

ㅎㅎㅎㅎ 





캡틴 마블 역을 맡은

브리 라슨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도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얼마 전 

개봉했던 영화

콩 : 스컬 아일랜드에서도

등장해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었죠 ㅎㅎ 





원더우먼의 

기대 이상의 성공으로

여성 히어로에 대한

관객들의 기준이

더욱 높아진 만큼

부담이 많이 갈듯한데



과거 마블의 영화들처럼

좋은 평과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군요 





안타깝게도

아직 캡틴 마블이

개봉하려면 

시간이 많이 남았답니다 ㅠㅠ


2019년 개봉을 

앞두고 있기에 

약 2년은 더 기다려야

하는군요 ㅎㅎ 

마블빠인 저는

물론 보러 갈거지만요 ㅎㅎ





마블의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 

앞으로도 소식이 

업데이트 되는대로

종종 소식

올리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