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라라랜드 오스카 14개 부문 노미네이트, 타이타닉과 동률 본문

시사투자정보

라라랜드 오스카 14개 부문 노미네이트, 타이타닉과 동률

코코의 Daily life 2017. 1. 24. 14:42

라라랜드 오스카 14개 부문 노미네이트, 타이타닉과 동률



최근 엄청 핫했던 영화죠? 

라라랜드가 2월 26일 열리는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대 14개 부문 후보에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고 해요~

이는 타이타닉과 동률인 기록으로 정말 어마어마한 성과가 아닐 수 없네요 







작품상, 감독상 등 각 부문 별 예상 후보 리스트를 최근 발표가 되었는데 라라랜드는 14개 후보에 오를 것으로 예측되었다고 하네요 .

이 중엔 주제가 상 두 곡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 14개 부문 후보에 오르게 된다면, 타이타닉과 같은 기록으로서 영화사에 '라라랜드'를 오랜 기간 남길 수 있겠네요



'라라랜드' 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도 작품상과 감독상 (다미엔 차젤레), 각본상( 다미엔 차젤레), 남우주연상(라이언 고슬링), 여우주연상(엠마스톤), 음악상(저스틴 허위츠), 주제가상 (City of Stars)까지 총 7개 부문을 휩쓸었다고 하네요.


후보에 7개 부문이 올랐는데 7개 부문 모두에서 상을 받아 후보에 오른 모든 부문에서 상을 받은 최초의 영화가 되었다고 해요



라이언 고슬링은 노트북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엠마스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도 처음 알게 된 이후 쭉 관심을 가져오고 있었는데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주연한 영화가 큰 사랑을 받으니 괜히 저도 기쁘네요 ㅎㅎ



라라랜드는 영국 아카데미에서도 11개 부문 후보에 올라 전 세계의 영화 시상식을 휩쓰는 중이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