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토르 : 라그나로크 관련 소식( 마블 최고의 코믹 영화? ) 본문

시사투자정보

토르 : 라그나로크 관련 소식( 마블 최고의 코믹 영화? )

코코의 Daily life 2017. 2. 22. 15:15

토르 : 라그나로크 관련 소식( 마블 최고의 코믹 영화? )





토르 : 라그나로크가 마블 영화 역사상 가장 코믹한 영화가 될 것이란 얘기가 있네요







2017 11월 개봉 예정인 토르 : 라그나로크에는 토르 뿐만 아니라


에번져스 1의 빌런이었던 로키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헐크까지 등장한다고 해서 기대가 되는데요













로키 역을 맡은 톰 히들스턴은 최근 인터뷰에서 


토르 역을 맡은 크리스 헴스워스의 코믹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는데요






로키, 헐크 그리고 토르까지 다들 나름 진중(?)한 캐릭터들이라 어떤식으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톰 히들스턴에 따르면 



크리스 헴스워스가 사석에서는 매우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런 모습을 토르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최근의 마블 영화인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와 '닥터 스트레인지' 에서 등장하지 않은 헐크가



'토르 : 라그나로크' 에서는 등장한다고 해요 



어벤져스 2 이후로 갑자기 자취를 감추었던 헐크이기에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가장 최근의 마블 영화였던 "닥터 스트레인지" 쿠키 영상에서 토르가 등장했었는데요



최근의 뉴스를 살펴보면 토르에서도 닥터 스트레인지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토르, 헐크, 스트레인지가 힘을 합쳐 은하계의 악당들과 맞서게 될 것이라 하는데



비쥬얼적인 부분도 기대가 되네요 








코믹한 영화라 해서 더욱 기대되는 토르 : 라그나로크 , 개봉일이 기다려지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