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DC 코믹스 히어로 미드 추천 - 플래시(FLASH) 본문

서민복지지원

DC 코믹스 히어로 미드 추천 - 플래시(FLASH)

코코의 Daily life 2017. 1. 23. 22:45

DC 코믹스 히어로 미드 추천 - 플래시 (FLASH)









오늘 소개할 미드는 애로우 세계관을 확장한 드라마죠. 바로 플래시입니다.

DC코믹스의 히어로인 플래시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주연은 그랜트 거스틴이 맡았어요. 같은 DC코믹스의 원작 드라마인 애로우의 스핀오프로 시작되었고 , 세계관 역시 함께 공유하고 있어요

애로우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플래시 역시 큰 무리없이 재미있게 보실 거 같아요











플래시의 대략적인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주인공 배리 앨런(그랜트 거스틴)은 어린 시절 이해할 수 없는 사고로 인해 어머니를 잃게 됩니다. 이 어머니의 죽음에 아버지가 연관되어 있다는 누명을 쓰고 아버지는 감옥살이를 하게 되고 배리 앨런은 아버지의 절친 형사 조 웨스트에게 거두어지게 됩니다.


그 후 어느 날 배리는 스타 랩에서 실행된 입자 가속기 실험에서 벼락을 맡게 되고 의식을 잃게 되어요..

몇개 월 뒤 깨어난 배리는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을 얻게 되는데요. 이 초능력을 이용해 센트럴 시티를 지키는 히어로가 되어 

도시를 지켜나가는 이야기입니다








플래시는 DC코믹스에서 가장 속도가 빠른 히어로에요. 빠른 스피드로 시간을 초월하기도 하며, 빠른 두뇌 회전과 느린 노화 속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히어로에요






주인공 배리 앨런 역을 맡은 그랜트 거스틴은 나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줘요~ 제 개인적으로는 좀 더 몸이 좋았다면 더 플래시에 

어울렸을 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플래시의 코스튬이에요 ㅎㅎ 

언뜻 보면 유치하다고도 할 수 있지만 플래시의 특징을 제대로 보여주는 거 같아 개인적으론 잘 만든 코스튬 같아요 ㅎㅎ




앞서 소개해 드렸던 슈퍼걸도 시즌 2 부터 플래시, 애로우와 세계관을 공유하는데요

세 드라마 모두 연계된 에피소드도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도 같이) 진행 되니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플래시의 이야기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