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캐나다 배우 스티븐 아멜 (애로우, 닌자터틀 2) 본문

서민복지지원

캐나다 배우 스티븐 아멜 (애로우, 닌자터틀 2)

코코의 Daily life 2017. 2. 4. 17:24

캐나다 배우 스티븐 아멜 (애로우, 닌자터틀 2)

 

오늘은 전에 한번 소개했었던 미드 애로우의 주인공, 스티븐 아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티븐 아멜은 캐나다 배우에요.
캐나다 토론토 출생이며 나이는 35세 , 1981년 생이네요 

우리나라엔 DC코믹스의 드라마 애로우의 주인공 '올리버 퀸' 역으로 잘 알려져 있죠
혹시 미드 애로우를 보신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정말 몸이 좋습니다 . 구글에 스티븐 아멜을 치면 연관 검색어에 Work out이 뜰 정도로
그의 몸은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프로레슬링 WWE에도 출연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었죠


 


이 살벌한 근육들좀 보세요 ㅎㅎ 

드라마 애로우에서 보시면 운동하는 장면들이 꽤나 자주 나오는데요... 

정말 몸이 좋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그 영상 보시면 아마 자극좀 받으실거 같아요

나도 운동해야겠다...뭐 이런??



 




참고가 되시라고 이렇게 운동하는 간단한 영상을 링크해봤어요 

약간 비의 닌자 어쌔신 훈련 영상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작년에는 애로우 외에 영화에서도 스티븐 아멜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바로 닌자 거북이! 닌자 터틀2에서 스티븐 아멜이 출연했었죠



닌자 터틀2에서의 모습도 왠지 애로우에서의 이미지와 겹쳐 보이는건 저만의 생각인가요? ㅎㅎ

현재 스티븐 아멜은 '애로우 시즌 5' 촬영에 한창이라고 하네요

한 때, 애로우를 하차할 것이란 소문도 돌았다고 하는데 다행히 그런 일 없이 끝까지 애로우와 함께 할 것이라고 합니다
애로우를 필두로 DC코믹스의 많은 작품들이 드라마화 되었던 만큼 스티븐 아멜의 존재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어요

 



 


■캐나다 배우 스티븐 아멜

 

현재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플래시, 슈퍼걸, 고담 등 많은 DC코믹스의 작품들이 드라마화 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처음 시작한 애로우의 성공이 아니었다면 이렇게까지 많은 작품들이 탄생되지는 못했을거라 생각해요


그렇기에 스티븐 아멜이 곧 애로우이고 애로우가 곧 스티븐 아멜이라 할 만큼 그의 존재감은 큰 듯 보입니다.

 



이상 히어로 무비 팬들이라면 누구나 알 만한 배우 , 스티븐 아멜에 대한 이야기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