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미드 리뷰 슈퍼걸 본문

서민복지지원

미드 리뷰 슈퍼걸

코코의 Daily life 2016. 12. 16. 20:23


안녕하세요 코코입니다 드라마 소개는 처음이군요!

오늘 제가 소개할 드라마는 슈퍼걸입니다



요즘 (이 아니죠..ㅎ) 마블, 디씨 코믹스 등의 슈퍼 히어로 영화, 드라마가  몇년 째 아주 핫하죠!

저도 미드 매니아라 몇년 전 부터 애로우를 시작으로 플래쉬,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 

많은 슈퍼 히어로 드라마들을 챙겨보고 있답니다




그 중 최근 들어 보기 시작한 슈퍼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슈퍼걸이 처음 방영 된다고 했을 때만 해도 

그렇게 관심이 가진 않았어요

막 눈에서 광선 나오고 그러는게 너무 유치해 보였달까요....ㅋㅋ











평소엔 기자로 활동하는 여주인공 ( 멜리사 베노이스트 )













하지만 지구가 위기에 처한 순간에는(?) 

슈퍼걸로 변신 짜잔!!!
















사실 제가 슈퍼걸에 관심을 가진 계기는 디씨 드라마들의 크로스오버 때문이었어요 ㅎㅎ




애로우, 플래쉬,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그리고 슈퍼걸까지 

모두 나온 편에서 슈퍼걸이 

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보기 시작했어요 ㅎㅎ
















시즌 2에는 잠깐 슈퍼맨도 등장한답니다~





좀 밝고 경쾌한 히어로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슈퍼걸 ,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