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랭킹닭컴 수비드 닭가슴살 추천 (스테이크, 스팀) 본문

서민복지지원

랭킹닭컴 수비드 닭가슴살 추천 (스테이크, 스팀)

코코의 Daily life 2017. 2. 8. 12:15

랭킹닭컴 수비드 닭가슴살 추천 (스테이크, 스팀) 

 

안녕하세요 코코데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운동할 때 즐겨먹는 닭가슴살 추천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소개할 제품은 랭킹닭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팀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저도 처음엔 냉동으로 된 닭가슴살을 사서 우유에 절였다가 구워먹던가 삶아먹던가 했었는데요(비용은 가장 저렴). 하지만 자주 먹다 보니 너무 조리하기도 귀찮고 맛도 그렇게 있는거도 아니라 다른 제품들을 찾아보다가 2개 종류로 좁혀져서 그 것만 열심히 먹고 있어요 ㅎㅎ


먼저, 현재 먹고 있는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이에요.

 

가격은 3kg기준 43000원 정도하네요.



전 보통 한번 주문할 때 마다 3Kg를 주문하는데요. 하루에 두번 먹을 때도 있어서 한달은 못채우지만 한달 비슷하게는 먹는거 같아요.

 

 

 

 

전 주로 고추맛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오리지널(주로 바베큐맛이 많음)이나 마늘 맛은 한번씩 먹기엔 좋은데 향이나 맛이 강하다 보니 좀 자주 질리더라구요.

 

고추맛은 깔끔하고 덜 질리는거 같아서 주로 고추맛을 먹고 있어요.

 

100g 당 127Kcal로 저열량에 단백질이 27.28g이나 함유되어 있어서 꼭 운동시에 먹는게 아니더라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완전 좋죠.

 

 

 

 

 

닭가슴살 스테이크

 

게다가 '스팀' 닭가슴살이라는 이름답게 질기지 않고 되게 부드러워서 잘넘어가는 느낌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 

처음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주로 먹었었는데 스테이크에 비해 좀 더 닭고기 맛이 나기도 해서 10000원 정도 더 비싸지만 요 제품을 최근엔 주로 먹고 있어요

 


실제 100g 개봉한 모습이에요. 보기에도 부드러워보이죠? ㅎㅎ 

이 것도 좀 심심하시면 살짝 식초느낌 나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완전 조합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두번 째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이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나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3kg기준 35500원으로 스팀 닭가슴살 보다는 만원정도 더 저렴합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역시 이 제품도 한동안 정말 오래 먹었었는데요. 닭가슴살의 그 질감이 너무너무 지겨우신 분들은 이 제품 선택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닭가슴살 외에 대두단백도 들어가있어서 완전 닭가슴살의 맛은 아니거든요.

닭가슴살스테이크


100g 기준 152kcal로 이 제품 역시 저칼로리라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100g 당 순수 단백질은 22.34g으로 고단백을 함유하고 있어요. 스팀 닭가슴살이 순수 단백질 함량은 5g정도 많긴 하군요. ㅎㅎ 


이 제품의 장점은 느끼한 느낌이 없고 닭가슴살이지만 닭가슴살 같지 않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해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구요. 

 

둘 다 고추맛을 선택한 이유는 자주 먹기 위해선 아무래도 좀 덜 질리는 맛을 골라야 하기에 고추맛을 선택했다고도 말씀드렸어요 ㅎㅎ

 

전 닭가슴살 소시지도 먹어봤는데 소시지는 분명 같은 100g인데 뭔가 양이 더 작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전 소시지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정말 너무 조금 먹은 느낌이 나요.. 소시지는... 


그래도 스팀 닭가슴살이나 스테이크는 100g 먹어도 어느정도 먹은 느낌이 나거든요... ㅎㅎ 

 

이상 저의 랭킹닭컴 닭가슴살 추천이었구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닭가슴살. 잘 선택하셔서 드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