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애로우 테아 퀸, 미녀 배우 윌라 홀랜드 본문

서민복지지원

애로우 테아 퀸, 미녀 배우 윌라 홀랜드

코코의 Daily life 2017. 2. 12. 15:31

애로우 테아 퀸, 미녀 배우 윌라 홀랜드 

오늘은 애로우의 테아 퀸, 윌라 홀랜드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윌라 홀랜드, 91년생으로 한국 나이로는 27살이네요.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생이에요

제가 처음 윌라 홀랜드를 본 게 The O.C였었는데 그 때는 정말 어렸었는데 지금은 벌써 27세가 되었네요. 시간 참 빨라요 ㅎㅎ




윌라 홀랜드를 처음 본 건 The O.C 였었는데요.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를 중심으로 펼쳐진 청소년 성장 드라마, The O.C.

제가 처음 본 미드이기도 한데요. 여기에서 윌라 홀랜드를 처음 봤어요. 아마 아주 어린 시절이겠죠 ㅎㅎ

 

 

 


디오씨에서의 윌라 홀랜드. 완전 애기애기하네요 지금보니 정말 ㅎㅎ

 


 


 

 

많은 분들이 지금 애로우에서의 윌라홀랜드. 즉, 테아 퀸으로 많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윌라 홀랜드는 가십걸에서도 잠시 출연한 적이 있었어요. 

가십걸에서 아그네스라는 모델로서 잠시 등장했었는데요. 

테일러 맘슨(제니 험프리 역)과 연계된 에피소드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었죠.

 


 


 

디오씨, 가십걸, 애로우 모두 CW방송사 드라마로 알고 있는데 윌라 홀랜드와 CW간의 관계가 매우 돈독(?)한가 봅니다 ㅎㅎ

 

 

영화 쪽 필모그래피를 찾아봤는데 딱히 인상적인 작품들은 안보이더라구요.

제 기준 엄청 매력있고 충분히 탑으로 올라갈 재능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하는데 애로우와 이후의 많은 작품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하네요



그럼 윌라 홀랜드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