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애덤 브로디 대충 핏의 대명사 본문

서민복지지원

애덤 브로디 대충 핏의 대명사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9. 14:39


안녕하세요 코코데일리입니다

오늘은 대충 핏의 대명사

애덤 브로디 혹은 아담브로디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ㅎㅎ







한 때 대충 핏의 대명사로

패션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좋아했던 애덤 브로디 ! 






무지티와 무심한듯 입은

스트레이트 청바지와 스니커즈


이게 애덤 브로디를 

대표하는 패션 중 하나인데요ㅎㅎ


평범하지만 

핏이 너무 이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ㅎㅎ





이런 식으로 기본적인 

티셔츠, 가디건, 청바지 등

누구나 쉽게 입을만한

패션인데 애덤 브로디가

입으면 뭔가 느낌이 다르단 말이죠 






비율이 좋아서 그런걸까요?

ㅎㅎㅎㅎ 





제가 애덤 브로디를

처음 알게 된건

디오씨라는 10대 드라마

에서 였는데요 


제 첫 미국드라마이기도 

해서 나름 애정있는 작품이에요


15년이 다 되어가는 작품이지만

아직도 가끔씩 본답니다 ㅎㅎ





애덤 브로디는 레이튼 미스터와의

결혼으로 또 한번 

큰 주목을 받았었죠 ㅎㅎ





가십걸의 블레어로도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레이튼 미스터랑

결혼을 하다니..






럭키가이 인정...! ㅋㅋㅋ

결혼 당시에도 

많은 부러움을 받기도 했죠 ㅎㅎ





최근에는 요런 파파라치 

사진도 흔히 볼 수 있더라구요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둘의 모습

너무 보기 좋은 듯 해요 ㅎㅎ






애덤 브로디,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보길 바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