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넷플릭스 영화 가질 수 있다면 you get me 본문

서민복지지원

넷플릭스 영화 가질 수 있다면 you get me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4. 13:43

넷플릭스 영화 가질 수 있다면 you get me

 

오늘은 제가 

아주 몰입감있게본 넷플릭스 영화

가질 수 있다면소개할게요 ㅎㅎ




You get me가 본래 제목이기도 한 

넷플릭스 영화 '가질 수 있다면'은

집착에 대한 내용을 다룬 미국 스릴러 영화에요


평소 넷플리스 영화를 자주 애용하기에 

그냥 신작란에 보이길래새벽에 틀었다가

결국은 못끄고 한번에 다 보게 된

영화인데요 ㅎㅎ





가질 수 있다면 영화 자체의 몰입도가

아주 높아서 전 늦은 새벽이지만

도저히 끌 수가 없었어요 ㅠㅠ





간략한 줄거리는 

본래 한 쌍의 커플이 있었는데

남자와 여자가 다투고 

남자가 파티에서 만난 한 여자와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어요





★★ 그 단! 하룻밤만으로

파티에서 만난 여자는 (주인공)

남자를 사랑을 넘어

심하게 집착을 하게 되고 





그 남자를 가지기 위해 

여러 집착적인 행동을  하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집착으로 인해사람이 어떻게까지

변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넷플릭스 영화에요





제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의 집착을 넘어

광기에 가까운 행동이

단순 그 사람이 이상해서라기 보다는


과거의 상처, 애정에 대한

결핍 등이 나타난 결과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든 행동엔 그 이전의 원인이

있기 마련이고 

그게 사람에 따라 어떤 식으로

발현되느냐가 다를 뿐 결론은 아픔 혹은

상처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하지만 가질 수 있다면 

넷플릭스 영화에서보여주는

 집착의 정도는무섭습니다....ㅎㅎ 





주인공 역의 벨라 쏜은

눈빛부터 행동 하나 하나

정말 매력있는 연기를보여줘요 ㅎㅎㅎ 


넷플릭스 영화로 요즘 볼게 

많아지고 있어서 좋다는 ㅎㅎㅎ 

최근엔 콘텐츠도 더 풍부해지고

 더 볼만해지는듯 해요 ㅎㅎㅎ 





실제 미국 내에서도

아주 핫한 스타라는 

벨라 쏜 ! 


광기어린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볼만했던 

넷플릭스 (netflix) 영화 '가질 수 있다면'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