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고담 배트맨 프리퀄 DC미드 꿀잼! 본문

서민복지지원

고담 배트맨 프리퀄 DC미드 꿀잼!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9. 12:21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DC 미드에서

제일 재미나다고 생각하는

고담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고담은 흔히들

배트맨 프리퀄이라고도

많이부르는데요~~


배트맨이 고담시에서

활약하기 전의 시기로

다크나이트에서 

배트맨과 함께 협력했던

제임스 고든 경감의

젊은 시절을 다루고 있답니다

ㅎㅎ 


주인공은 벤자민 맥켄지가 

형사 시절의 제임스 고든을

연기했는데요 ㅎㅎㅎ


웰 캐스팅이라고 생각해요

연기도 안정적이고 

캐릭터와 잘 맞는 거 같아요





고담의 장점은 

스피드있는 전개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ㅎㅎ 







제임스 고든, 브루스웨인부터

각종 빌런들까지! 

다들 한 존재감을 과시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ㅎㅎ 






현재 시즌 3까지

나와있는 상태이고요

시즌 1 초반의 약간의

지루함만 이겨내신다면

그뒤론 완전 꿀잼모드로

빠져드실겁니다 ㅎㅎ






고담이 배트맨 프리퀄인 만큼

배트맨 ( 브루스 웨인 ) 의 어린 시절

역시 그려지는데요 ~~






갠적으론 외모는 정말

크리스찬베일의 어린시절 같기도 해서

다크나이트의 그 배트맨이 

많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ㅎㅎ 


현재 저스티스 리그의 

벤 에플렉 버젼의 배트맨과는

좀 싱크가 맞진 않는거 같아요...ㅋㅋ

지금 배트맨은 넘 뚱뚱... ㅠㅠ






고담의 장점은 역시

개성있는 빌런들인거 같아요




제롬, 펭귄, 니그마 등등

DC 코믹스의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아주 잘 살려낸거 같아요 ㅎㅎ 





쉐임리스에 나오기도 했던

카메론 모나한은

여기서 제롬 역을 맡아

제대로 된 돌 + 아이 연기를

보여줍니다 ㅋㅋㅋㅋ 





고담은 보다보면 

어느새 빠져들어서 

정주행하실거에요 ㅋㅋㅋ


그만큼 재미있고 잘만들어진

드라마같아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