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딜런 미네트 떠오르는 영스타! 본문

서민복지지원

딜런 미네트 떠오르는 영스타!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3. 13:40


딜런 미네트!

이 이름을 들어보 적

있으신가요?? ㅎㅎ

최근 떠오르는 신예

인데요





화제의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등장인물 클로이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죠! ㅋㅋ


딜런 미네트는

96년생 20대초반으로

앞으로가

창찬한 배우라

할 수 있어요 ㅋㅋ





제가 딜런미네트를

처음 본건 

마블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였는데





그 때는 

과학잘하는 괴짜로

잠시 출연했었어요 

ㅎㅎㅎ 





그 때는 지금보다도

더 여리여리한 느낌이

강했는데 


지금은 그 때 보단

좀 더 남자다운 느낌으로

변했더라구요 ㅎㅎ





루머의 루머의 루머에서

클로이 역을 맡아

정말 인상깊은 

연기를 펼치고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상대역이었던 

캐서린 랭포드와 함께

떠오르는 스타로

불리고 있죠 ㅋㅋ





얼핏 보면

 좀 소심해보이고

적극성 결여의 

캐릭터인 클로이를


딜런 미네트만의

색깔로 

매력있는 캐릭터로

바꾸어놓았죠 ㅋㅋ





키도 안커보이고 

좀 순둥순둥하기만

한 캐릭터를 

입체적이고 

신중하고 진중한

멋있는 캐릭터로 

표현한건 

딜런 미네트의 공이

크다고 생각해요 






근데 프로필 보면

키가 178로

의외로 크더라는..ㅋㅋㅋ





상대역 캐서린 랭포드

정말 미모가 폭발했죠

여기에서 ㅠㅠㅠㅠ





루머의 루머의 루머는

셀레나고메즈가 OST에

참여하고 실제 촬영장에

방문을 하기도 해 

더 화제가 되기도 했었어요 

ㅎㅎ





드라마 속에서

차분히 하나 하나 

사건을 해결해가는

모습이 정말 멋졌던 

딜런 미네트! (클로이 역)





캐서린 랭포드와 

더불어 앞으로

딜런 미네트의

활동도 기대해보아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