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스칼렛 요한슨 내한 -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더쉘 홍보, 스칼렛요한슨 착시슈트 본문

시사투자정보

스칼렛 요한슨 내한 -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더쉘 홍보, 스칼렛요한슨 착시슈트

코코의 Daily life 2017. 3. 17. 14:24

스칼렛 요한슨 내한 -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더쉘 홍보, 스칼렛요한슨 착시슈트

할리웃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의 홍보차 17일 전세기 편으로 김포공항에 도착하고 있다. 이번에 첫 내한한 스칼렛 요한슨은 이날 기자간담회 참석에 이어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공각기동대: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칼렛 요한슨은 미국의 배우, 가수이다. 요한슨은 1994년 《노스》를 통해 영화 데뷔를 했고, 1996년 《매니와 로》로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이후 《호스 위스퍼러》, 《판타스틱 소녀 백서》 에 출연하며 아역 연기자로 연기 경력을 쌓았다.

 

이후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소피아 코폴라의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 출연하며 성인 연기자로 발돋음 했고, 영국 아카데미상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영화 줄거리 

 

인간과 로봇의 경계가 무너진 가까운 미래, 강력 범죄와 테러 사건을 담당하는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해 탄생한 특수요원이자 섹션9을 이끄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는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테러 조직을 저지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를 파괴하려는 범죄 테러 조직을 막기 위해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이 나서기 시작하고 사건을 깊이 파고들수록 메이저는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는데…!

 

스스로의 존재를 찾기 위한, 그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거대 조직과의 전투가 시작된다!

 

매 영화마다 파격을 선보인 스칼렛요한슨은 이번 ‘공각기동대’에서도 전신 착시슈트 차림으로 총격 액션을 선보여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