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에이전트 오브 쉴드 마블 드라마의 묵은지 본문

서민복지지원

에이전트 오브 쉴드 마블 드라마의 묵은지

코코의 Daily life 2017. 7. 7. 22: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코믹스의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대해 얘기하려고 합니당 ㅎㅎ





최근 들어

마블에서도

넷플릭스를 통해

제시카존스, 데어데블 등

재미난 작품들이

많이 나왔지만 

거의 시초는

요 드라마가 아닐까

해요 ㅎㅎ 





에이전트 오브 쉴드

일명 에오쉴은 

쉴드 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ABC방송사의 드라마

인데요 ㅎㅎㅎ 





좋게 말해 

에이전트 오브 쉴드

 요원이지

뒤치닥거리(?)를

 주로 많이

하는 요원 

이야기에요 ㅋㅋ


막 마블 영화에서의

스케일이나 쉴드의 활약을

생각하시면 아니됩니다 

ㅎㅎㅎㅎ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주 인물은 콜슨 요원과

스카이라는 역을 맡은 

클로이 베넷이 중심인데요


가끔씩 마블 영화에 대한

언급이 나오기도 하지만

영화의 히어로는 

나타나지 않아요 

아! 잠시 국장 퓨리는

아주 잠시 나옵니다 ㅎㅎㅎ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현재 시즌 4까지 

나와있구요 ㅎㅎ 

저도 중간에 포기할까

했지만 정으로 계속

보고 있어요 ㅎㅎㅎ






시즌 1 자체가

아주 잘 나와서 

그 뒤에도 계속 

보게 하는 힘이 됩니다 

ㅎㅎㅎㅎ 





게다가 각각 캐릭터들의

특성도 잘 살아있어서

한번 보시면 

캐릭터에 대한

애정 때문이라도

꾸준히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시즌 3부터는 

주로 인휴먼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데

더 자세히 말하면

스포일러이니...ㅎㅎ


에이전트 오브 쉴드랑

영화 인휴먼즈랑 연결된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인휴먼즈 영화가

연기되어서 

지금은 어찌 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개인적으론

시즌 1에서 

스카이 역의

클로이 베넷이

정말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였는데


갈수록 조금은

헤매는듯 해서

아쉽더라는..ㅠㅠ






그래도 마블 좋아하시면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 1은 우선 

보시는걸 권해드려요 

ㅎㅎㅎㅎ 


그럼 다음 미드이야기로

돌아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