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마블 디펜더스 넷플릭스 기대작! 본문

서민복지지원

마블 디펜더스 넷플릭스 기대작!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0. 17: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드라마 

기대작이죠?

마블 디펜더스에 대해

얘기하려고 합니다 ㅎㅎ





마블 디펜더스는 

넷플릭스에서 

곧 출시할 

따끈한 신작이자

기대작인데요~~


그동안 

마블 드라마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은

제시카존스, 데어데블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

이 4명의 히어로가

모두 등장하는 

드라마로 출연진부터

빵빵한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죠!! ㅎㅎ


 



왼쪽부터

데어데블, 제시카존스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


전 갠적으로

제시카존스를

엄청 재밌게 봤어서

마블 디펜더스 역시

기대중인데요..





마블 디펜더스에서

한 가지 

망설이게 하는게 

있다면 

바로 아이언피스트...


도저히 5화까지 보다가

다 못보고 그만둔 

아이언피스트는...

너무 혹평에 노잼이란

평도 많아가지고

바로 다음 작품인

마블 디펜더스에까지

많은 우려를 

주고 있는게 사실이에요ㅠㅠ





가장 앞서 출시되었던

데어데블은 

시즌 1,2 까지

성공리에 마쳤고

제시카존스 역시

히어로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과 함께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루크케이지는 음...

저도 다 봤지만 

너무 흑인색이 

진해서 막 대중적으로

사랑받기는 힘들지 

않았나 해요.


아이언피스트는

주인공이 일단 너무 

약하고 전개가 답답....





허나 과연 마블이 

어떤식으로 

이 4명의 조합을

그려나갈지가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그 중 제가 가장

기대하는건 역시

제시카 존스!!! 

마블 디펜더스에서

비중이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꽤나 비중있게

다뤄지길 바래봅니다 

ㅎㅎㅎㅎ





2017년 8월 18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마블 디펜더스 ! 

과연 새로운

히어로 드라마의

평을 열것인지




아니면 

우려먹기라는

평과 함께

 사라져버릴 것인지... 

궁금하네요 정말 





케릭터 모두 

막 엄청 쎈

(캡아 같은)

히어로들이 

아니기 때문에

화려한 액션과

마법 등이 

나오진 않겠지만 


나름의 찰진 액션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기대해 봅니다 ㅎㅎ





또한 마블 디펜더스에서

이들의 케미 역시

기대해보아요 ㅎㅎㅎ

개성강한 캐릭터들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어나갈지 

우리 같이 기대해보아요!


얼른 넷플릭스에서

첫방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