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슈퍼걸 DC의 여성 슈퍼히어로! 본문

서민복지지원

슈퍼걸 DC의 여성 슈퍼히어로!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0. 12:58


오늘 소개할 미드는

DC의 여성 히어로

슈퍼걸이랍니다 ㅎㅎ

슈퍼맨의 사촌

카라 조엘의 

히어로로의 성장

및 활약을 그린

드라마 슈퍼걸은





 현재 시즌2까지 

나온 상태이구요~

여주인공 

멜리사 베노이스트의

미모와 함께

제작 시점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었죠~~ 





슈퍼걸의 느낌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멜리사 베노이스트!

앞전에 제가 

따로 멜리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당시가 

슈퍼걸 시즌 1이 

진행되던 시점이었고

현재는 시즌2까지

나와있답니다 ㅎㅎ 





시즌 1이 생각보다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시즌 2는 CW방송사로

옮기며 좀 더 세계관이

확장이 되었는데요~






시즌 2에서는

슈퍼맨도 잠시 

등장하는가 하면

CW의 다른 DC미드들

애로우, 플래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에피소드도 방영하는 등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슈퍼걸 시즌 2 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플래시와 슈퍼걸의 만남!! 


히어로 드라마 

및 영화의

장점이라 

할 수 있죠 

여러 히어로들의 

만남과

과연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하는

그런 거요 ㅎㅎㅎ





슈퍼걸 시즌 2에서

외계인의 침공을

주제로 하는 

콜라보 에피소드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좋은

반응을 불러왔다고 

합니다 ㅎㅎ 





CW 히어로 미드의

쌍두마차 

플래시와 애로우 ! 

슈퍼걸에 비하면 

인간적인 캐릭터..

(특히 애로우 ㅠㅠ)




 

드라마 자체의

분위기가 

밝고 경쾌한

느낌이기 때문에

다른 히어로 

미드에 비해

좀 더 가볍게

시청하시기

좋을거 같아요 ㅎㅎ





강려크한 능력과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슈퍼걸,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미드랍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