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인휴먼즈 ABC에서 마블드라마로 곧 방영 본문

서민복지지원

인휴먼즈 ABC에서 마블드라마로 곧 방영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2. 10:21

안녕하세요 코코데일리입니다

오늘은 곧 방영 예정인

따끈한 마블 드라마

인휴먼즈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

포스팅 중에 

잠시 얘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인휴먼즈가 

원래는 영화로

제작될 에정이었는데

갑자기 연기가 되어

제작이 불투명하다는

얘기를 전했었죠~ 





그런데 갑자기 

ABC방송사

(에오쉴 방송사)

에서 인휴먼즈를

드라마로 제작!!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이미 공식 트레일러까지

제작이 완료가 되었다는..





현재 예고편에 대한

반응은 그닥

좋지는 않아요 ㅠㅠ







인휴먼즈의 왕이라

불리는 블랙볼트와 

메듀사가 주로

나왔던 예고편은 

코스튬이 일단 좀 

별로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올해 9월 방영 예정인

인휴먼즈는 

앞서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시즌 3부터 꽤나

비중있게 인휴먼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바 있죠~



(에오쉴의 스카이-클로이 베넷)



그래서 앞으로 

에오쉴과 인휴먼즈가

크로스오버 격으로

서로 콜라보 에피소드가

등장할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 아닌가 해요 ㅎㅎ





인휴먼즈는 테라진 미스트라는

촉매제에 노출이 되어

영향을 받아 초능력이 생긴

인간들의 집단을 일컫는데요





그 중 왕이 블랙볼트

여왕이 메두사라고 해요

이 둘의 이야기가 아마

스토리의 중심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사실 에오쉴에서도

주 내용이 인휴먼즈를

다루었기 때문에 

많은 인휴먼들이 

이미 등장을 했었어요 ㅎㅎ


그래서 드라마로 제작될 

줄은 정말 예상을 못했다는....





우선 9월에 방영 예정이라

저는 우선은 시청할 계획이에요!



그럼 1화 나오면 

시청 후 리뷰 형식으로

이야기를 이어가보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