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DC의 히어로 집합소 본문

서민복지지원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DC의 히어로 집합소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3. 12:20

DC 미드 소개로

돌아온 코코데일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미드는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라는 미드인데요





DC코믹스의 

드라마가 

애로우를  시작으로

플래시 등이

연이어 성공을 하면서

확장팩(?)의 개념으로

나오게 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캐릭터들은

애로우와 플래시에서

등장했던 빌런 

혹은 다른 영웅들이

모여 만든 집단이에요


히어로 집합소라고

말할 수 있지만

갠적으론 좀 

잔챙이(?)집합소 같기도

하다는...ㅋㅋㅋ





단독으로 밀고가기엔 

조금 아쉬운 캐릭터들을

모아서 만든 미드라고

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라구요





화이트 카나리

슈타인 박사

스나트, 아톰 등

나름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있어서 





다양한 액션신을

보여주는게

이 드라마의

장점이 아닐까 해요 

ㅎㅎㅎㅎ 





프리즌 브레이크에서

스코필드로 유명한

웬트워스밀러가

캡틴 콜드 역으로도

나와 반갑더라구요 ㅎㅎ





레전드 오브 투로모우가

또 많은 관심을 불러온건

바로 다른 DC 미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에피소드 때문이에요


슈퍼걸, 애로우, 플래시 

그리고 레전드들이 모두 함께

등장하는 에피소드는 

꽤나 흥미롭더라구요 ㅋㅋ


우리가 마블 영화에서

어벤져스를 보고

흥분하는 것처럼

영화 정도의 

스케일은 아니지만


여러 히어로들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는건

정말 멋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현재 시즌 2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시즌 3을 앞두고 있는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는






시즌 2에서

애로우에서 나왔던

 말콤 멀린,데미안 다크,

플래시 시즌1에서 

등장했던

리버스 플래시도

등장해서


더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을듯 해요 

ㅎㅎㅎㅎ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장점을 잘 살린

캐스팅이 아니었나 해요! 


여러 캐릭터들을

한 드라마에서

모두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DC 미드의 팬이시라면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도

고려해보심 좋을거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