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2017 그래미어워드 - 아델, 비욘세 제치고 5관왕 본문

시사투자정보

2017 그래미어워드 - 아델, 비욘세 제치고 5관왕

코코의 Daily life 2017. 2. 13. 14:30

2017 그래미어워드 -  아델, 비욘세 제치고 5관왕

 

그레미 어워드는 미국 레코드 예술 과학 아카데미(Nation Academy of Recording Arts & Science, ‘NARAS’)의 주최로 1958년 처음 개최된 이래 지금까지 대중음악의 전 장르를 총 망라해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아델은 13일 오전(한국시간 기준) 미국 LA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 제59회 그래미 어워드 오픈닝무대를 꾸몄다.  이날 아델은 자신의 히트곡 '헬로'(Hello)로 빼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엄청난 성량에서 나오는 그녀의 노래는 좌중을 압도하기 충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레코드(Record Of The Year),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올해의 곡(Song Of The Year)을 비롯해 최우수 신인(Best New Artist) 등 총 84개 부문 수상이 이뤄졌다.




올해 시상식의 주요 관전 포인트였던 아델과 비욘세의 경쟁은 아델의 승리로 돌아갔다.

아델은 ‘헬로(Hello)’로 대상 격인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 올해의 노래를 모두 휩쓸었다. 이밖에도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Best Pop Solo Performance), 최우수 팝 보컬 앨범(Best Pop Vocal Album) 상 등 총 5개의 상을 휩쓸었다. 
 
총 9개 부문에 이름을 올려 올해 최다 부문 노미네이트의 영예를 안은 비욘세는 최우수 어반 컨템포러리 앨범(Best Urban Contemporary Album), 최우수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 2관왕을 거머쥐었다. 이날 비욘세는 만삭의 몸으로 열정적인 무대로 관중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