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쉐임리스 Shameless 막장미드 대박 본문

서민복지지원

쉐임리스 Shameless 막장미드 대박

코코의 Daily life 2017. 7. 12. 22:30

오늘 소개할 미드는

쉐임리스라는

미드인데요 ㅎㅎ 

정말 골때리는

드라마에요 ㅎㅎ





미드 쉐임리스는

싱글 대디 프랭크랑

여섯명의 자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대충 설명만 들으면

뭐가 특별하지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아빠

프랭크가 진심 노답

이라는거 ㅋㅋㅋ


프랭크의 특기는

술마시기 

또 마시기

길에서 잠자기

술 마시기

푼돈 뜯어먹기 

ㅋㅋㅋㅋㅋㅋ

정말 현실에

저런 캐릭터가

존재할까 싶을 정도로

답이 없는 캐릭터에요





그러다 보니 

자녀들은 

첫 째인 

피오나가 주로 

키우는 역할을

맡는데요~~ 






고군분투는

하는데 

진짜 눈물납니다 

그리고 

옆집 베스트프렌드인

친구도 독특한 취향(?)

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





쉐임리스에서는

모든 캐릭터들의

개성이 뚜렸하다 못해

넘칠 지경이라 

처음엔 뭐 저런 애들이

있지 싶으실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자꾸 보게 된다는게

쉐임리스의 매력이

아닐까 해요~~~ ㅎㅎ





첫째 피오나와

인기많은 동생 이안






이안 역을 맡은 

카메론 모나한은

DC 드라마

고담에서도

제롬역으로 나와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기도 했죠 ㅎㅎ





진짜 보다보면

말도 안되는데

자꾸 보게 됩니다 ㅋㅋㅋ

이게 쉐임리스의 

무한 매력이에요





현재 쉐임리스는

시즌 8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시즌1부터

정주행하셔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노답 속에 나름의

질서가 있음을

보여주는(?)

막장 미드 쉐임리스

저도 잠시

쉬고 있었는데

다시 봐야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