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데일리

아바타 2, 샘 워싱턴 " 본 적 없는 영화 " 본문

시사투자정보

아바타 2, 샘 워싱턴 " 본 적 없는 영화 "

코코의 Daily life 2017. 2. 17. 16:05


아바타 2, 샘 워싱턴 " 본 적 없는 영화 "







영화 아바타2가 현재 제작 중에 있죠. 아바타 개봉 당시 엄청난 열풍을 일으켰던 만큼 후속편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아바타 2의 제이크 설리 역을 맡은 할리우드 배우 샘 워싱턴이 완전 새로운 영화임을 약속하며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샘 워싱턴의 말에 따르면 지금껏 봐온 어떤 영화와도 다를 것이라며 이번 세계는 첫 번째 시즌보다 훨씬 거대하다고 합니다. 줄거리의 큰 맥락은 가족이라고 하는군요. 

감독인 제임스 카메론 역시 '인간과의 투쟁에 대한 한 가족의 모험담'이라고 아바타 2에 대해 설명을 했네요. 









과연 전작인 아바타를 넘어 아바타2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이미 아바타를 통해 관객들의 기대치를 높여놓은 상태이기에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5편까지 제작이 확정된 상태이기에 2편의 성공여부는 앞으로의 제작에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이기에 2편이 어느정도의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무척 궁금하네요.













아바타 2는 제이크와 그의 가족이 판도라 섬에서 미지의 곳을 방문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제이크는 새로운 나비족의 족장이 되고 네이티리(조 샐다나)와 결혼하게 된다고 합니다. 

인간이 일으킨 전쟁에 휘말리게 된 제이크와 나비족의 이야기를 다루게 될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시각적 혁명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군요.

아바타2에 이어 3,4,5 까지 예정되어 있는 아바타는 시리즈가 끝날 무렵에 영화사에 어떤 위치에 자리할지도 궁금하네요.



아바타2는 2018년 12월 21일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어서 20년에 아바타 3, 22년 아바타 4, 2023년 아바타 5을 순서로 대장정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Comments